B반 박찬빈 코딩수학으로 만드는 창의코딩 나라 최종작품

beginxyz item=41 //도로 집합 { 직(63, 0, 1, 1, 1) && z==1 ; 0 } 집합 { 직(-63, 0, 1, 1, 1) && z==1 ; 0 } 집합 { y==40 && z==0 ; 11 } 집합 { y==-40 && z==0 ; 11 } 집합 { y==42 && z==0 ; 11 } 집합 { y==-42 && z==0 ; 11 } 집합 { y==0 && x>-21 && x<21 && z==0 ; 40 } 집합 { y==0 && x>41 && z==0 ; 40 } 집합 { y==0 && x<-41 && z==0 ; 40 } 집합 { y>45 && y<49 && z==1 ; 10 } 집합 { y<-45 && y>-49 && z==1 ; 10 } //페달 집합 { sqrt( x-6, z-18 ) <= 1 && y>-8 && y<8 ; 10 } 집합 { sqrt( x-6, z-18 ) <= 1 && y>-11 && y<11 ; 41 } 집합 { sqrt( x-6, z-18 ) <= 1 && y>-13 && y<13 ; 10 } //앞바퀴 타이어 R = 13 ; F = sqrt( z-15, x+33 ) 집합 { sqrt( R-F, y ) < 2 ; 41 } //앞바퀴 휠 집합 { x==-33 && y==0 && z>3 && z<27 ; 10 } 집합 { z==15 && y==0 && x>-45 && x<-21 ; 10 } 집합 { x==z-48 && y==0 && x>-41 && x<-25 ; 10 } 집합 { x==-z-18 && y==0 && x>-41 && x<-25 ; 10 } 집합 { sqrt( x+33, z-15 ) <= 4 && y>-3 && y<3 ; 42 } 집합 { sqrt( x+33, z-15 ) <= 10 && y==0 ; 0 } 집합 { sqrt( x+33, z-15 ) <= 11 && y==0 ; 42 } //앞바퀴 브레이크 집합 { sqrt( x+33, z-15 ) <= 6 && y==1 ; 9 } //뒷바퀴 타이어 S = 13 ; B = sqrt( z-15, x-33 ) 집합 { sqrt( R-B, y ) < 2 ; 41 } //뒷바퀴 휠 집합 { x==33 && y==0 && z>3 && z<27 ; 10 } 집합 { z==15 && y==0 && x>21 && x<45 ; 10 } 집합 { x==z+18 && y==0 && x>25 && x<41 ; 10 } 집합 { x==-z+48 && y==0 && x>25 && x<41 ; 10 } 집합 { sqrt( x-33, z-15 ) <= 3 && y>-3 && y<3 ; 42 } 집합 { sqrt( x-33, z-15 ) <= 10 && y==0 ; 0 } 집합 { sqrt( x-33, z-15 ) <= 11 && y==0 ; 42 } //뒷바퀴 브레이크 집합 { sqrt( x-33, z-15 ) <= 5 && y>-4 && y<4 ; 9 } 집합 { sqrt( x-33, z-15 ) <= 8 && y>-2 && y<2 ; 10 } //전조등 집합 { sqrt( z-38, y ) <=-(x+20) && x>-26 ; 41} 집합 { sqrt( z-38, y ) <=4 && x==-26 ; 11 } 집합 { sqrt( z-38, y ) <=4 && x>-28 && x<-25 && y>-4 && y<4 && z>34 && z<42 ; 0 } 집합 { sqrt( z-38, y ) <=5 && x>-28 && x<-25 ; 9 } //앞바퀴 연결 축 집합 { 정( 0.5*z-40, -3 , 15, 0.5 ) && z<25 ; 9 } 집합 { 정( 0.5*z-40, -3 , 25, 1 ) && z<48 ; 10 } 집합 { 정( 0.5*z-40, 3 , 15, 0.5 ) && z<25 ; 9 } 집합 { 정( 0.5*z-40, 3 , 25, 1 ) && z<48 ; 10 } //좌석 집합 {-z+0.1*x+35<=0.01*y*y && x>9 && x<40 && y>-7 && y<7 ; 0 } 집합 { -x+38<=0.1*y*y && z>30 && z<39; 0 } 집합 { x>=5*z-140 && y>-7 && y<7 && x>16 && x<41 && z<38 && z>30 ; 0 } 집합 {-z+45+0.2*x>=0.5*y*y && z>30 && x>9 && x<40 ; 42 } //엔진 집합 { 0.5*x*x+2*y*y+2*(z-18)*(z-18) <=100 && x>-13 && x<15 && y>-6 && y<6 && z>12 && z<23 ; 41 } //뒷바퀴 연결 축 집합 { 정( -1.5*z+55, -4 , 15, 2 ) && y==-3 && z<25 ; 42 } 집합 { 정( -1.5*z+55, 4 , 15, 2 ) && y==3 && z<25 ; 42 } 집합 { 정( -1.5*z+55, -4 , 25, 2 ) && y==-3 && z<29 ; 9 } 집합 { 정( -1.5*z+55, 4 , 25, 2 ) && y==3 && z<29 ; 9 } 집합 { 정( -3.5*z+85, -5 , 15, 5 ) && y>-5 && y<-2 && x>9 && x<35 && z<29 ; 42 } 집합 { 정( -3.5*z+85, 5 , 15, 5 ) && y>2 && y<5 && x>9 && x<35 && z<29 ; 42 } //몸통부분 중간 집합 { x*0.5>=z-25 && y==-5 && z>21 && z<29 && x<10 ; 0 } 집합 { 정( -0.5*z+16, 0, 23, 6 ) && y>-5 && y<5 && z<35 ; 10 } 집합 { 정( -0.5*z+10, 0, 22, 10 ) && y>-6 && y<6 && z<35 ; 42 } 집합 { z*0.8<=y*y && z>0 && z<39; 0 } 집합 {-z+45+0.3*x>=0.1*y*y && z>25 && z<44 && x>-17 && x<0 && y>-7 && y<7 ; 41 } 집합 {-z+45-0.5*x>=0.1*y*y && z>25 && z<44 && x>-1 && x<10 && y>-7 && y<7 ; 41 } 집합 { x<=2*z-45 && y>-6 && y<6 && x>9 && x<18 && z<32 ; 9 } 집합 { -x>=2*z-80 && y>-6 && y<6 && x>9 && x<18 && z<35 && z>31 ; 9 } //앞바퀴 연결 축 연결부 집합 { 정( -0.5*z+5, 0, 30, 10 ) && y>-4 && y<4 && x<-16 && z<40 ; 42 } //손잡이1 집합 { x+18<=z-48 && y>-9 && y<9 && x>-18 && z<53 ; 0 } 집합 { x+15>=z-48 && y>-9 && y<9 && x<-8 && z>47 ; 0 } 집합 { sqrt( y-3, z-52 ) <= 3 && x>-18 && x<-8 && z<53 && y>3 ; 0 } 집합 { sqrt( y-3, z-52 ) <= 5 && x>-18 && x<-8 && z<53 && y>3 ; 42 } 집합 { sqrt( y+3, z-52 ) <= 3 && x>-18 && x<-8 && z<53 && y<-3 ; 0 } 집합 { sqrt( y+3, z-52 ) <= 5 && x>-18 && x<-8 && z<53 && y<-3 ; 42 } //손잡이2 집합 { sqrt( x+11, z-53 ) <= 1 && y>-7 && y<7 ; 0 } 집합 { sqrt( x+11, z-53 ) <= 1 && y>-12 && y<12 ; 42 } 집합 { sqrt( x+11, z-53 ) <= 2 && y>-12 && y<12 ; 0 } 집합 { sqrt( x+11, z-53 ) <= 2 && y>-22 && y<22 && x>-13 && x<-9 && z>51 && z<55 ; 41 }

작품제목: 오토바이

내용: 토러스를 이용하여 오토바이의 바퀴 모양을 만들었다.

오토바이가 도로를 달리는 모습을 표현한 작품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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