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운영팀/운영자
- 2022-05-12 21:32:47
- 조회수 111
(활동1~3)다음은 원점을 기준으로 배의 영역을 그리는 코드이다. 이를 보고 다음 문제에 답해보자.
활동1.
활동2.
활동3. 자신만의 창의적인 함수로 배의 높이를 변화시켜보자.
(활동4~6)다음은 배의 중심을 (1,2)로 변화시킨 코드이다. 이를 조건을 만족하는 코드를 완성해보자.
활동4.
활동5.
활동6.
(활동1~3)다음은 원점을 기준으로 배의 영역을 그리는 코드이다. 이를 보고 다음 문제에 답해보자.
활동1.
활동2.
활동3. 자신만의 창의적인 함수로 배의 높이를 변화시켜보자.
(활동4~6)다음은 배의 중심을 (1,2)로 변화시킨 코드이다. 이를 조건을 만족하는 코드를 완성해보자.
활동4.
활동5.
활동6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