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기버젼 데모프로그램

// 먼저 [begin] 단추를 누르고 // 다음 [실행] 단추를 누르세요 // 마우스로 터틀크래프트 화면을 클릭 // [포인터 숨기기] 선택하고 크래프트 // 세상으로 들어갑니다. [wasd, zxc키] // shift키 중력 작동, 설명서를 보세요 var maze = [ "# ########", // WASD 키명령 "# # #", // Z : 위로 "## ## # #", // X : 점프+앞 "### ## #", // C : 아래로 "# #### #", // Shift : 중력 "# ## #", // Space : 점프 "# # ##", // BNM :점프 높이 "###### ##", // KL : 속도 조절 "# #", // GH : Go Home "# ########" // 화살표키 사용 ]; // Ctrl+마우스, Alt+마우스 블럭 for ( n = 0; n < maze.length; n++ ) { for ( k = 0; k < maze[n].length; k++) { if (maze[n][k] == '#') { cube(-k,n-25,6,9);cube(-k,n-25,7,7) } } } for (n=1; n<13; n++ ) { X=64-10*n; Y=0.015*X*X-6; Z=4; C=n; cube(1+X, 1+Y, 1+Z, C); cube(1+X, 1+Y, 2+Z, C); cube(1+X, 1+Y, 3+Z, C); cube(1+X, 1+Y, 4+Z, C); cube(2+X, 1+Y, 4+Z, C); cube(3+X, 1+Y, 4+Z, C); cube(4+X, 1+Y, 4+Z, C); cube(1+X, 2+Y, 4+Z, C); cube(1+X, 3+Y, 4+Z, C); cube(1+X, 4+Y, 4+Z, C); cube(1+X, 0+Y, 4+Z, C); cube(1+X, -1+Y, 4+Z, C); cube(1+X, -2+Y, 4+Z, C); cube(0+X, 1+Y, 4+Z, C); cube(-1+X, 1+Y, 4+Z, C); cube(-2+X, 1+Y, 4+Z, C); cube(1+X, 1+Y, 5+Z, C); cube(2+X, 1+Y, 5+Z, C); cube(3+X, 1+Y, 5+Z, C); cube(1+X, 2+Y, 5+Z, C); cube(1+X, 3+Y, 5+Z, C); cube(1+X, 0+Y, 5+Z, C); cube(1+X, -1+Y, 5+Z, C); cube(0+X, 1+Y, 5+Z, C); cube(-1+X, 1+Y, 5+Z, C); cube(1+X, 1+Y, 6+Z, C); cube(2+X, 1+Y, 6+Z, C); cube(1+X, 2+Y, 6+Z, C); cube(1+X, 0+Y, 6+Z, C); cube(0+X, 1+Y, 6+Z, C); cube(1+X, 1+Y, 7+Z, C); } // 먼저 [시작]으로 비긴xyz 아래 좌표식을 실행 beginxyz // 다음 [실행]으로 비긴xyz 위의 실행식을 실행 // 화면 클릭 및 ESC 키로 코딩화면을 전환 시킴 if(z<-1 || z>20) {return 0} else if(z==1) return 5 for( n=1; n<=5 ; n++) { if( y<0.01*n*x*x +3*n -10 && z==6-n ) return n }